통영등대로타리클럽 저소득층 교복장학금 전달식 열려

관내 저소득층 학생 33명에게 교복장학금 전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1/28 [19:19]

통영등대로타리클럽 저소득층 교복장학금 전달식 열려

관내 저소득층 학생 33명에게 교복장학금 전달

편집부 | 입력 : 2015/01/28 [19:19]

통영등대로타리클럽(회장 김원숙)은 지난 1월27일(화) 오후 2시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식) 대회의실에서 저소득층 교복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저소득층 학생 중 관내 초등학교 6학년 33명의 학생에게 총 500만원의 교복상품권이 전달됐다.
 
이번 장학금은 통영등대로타리클럽에서 주최한 일일호프의 티켓판매 수익금과 회원들의 정성이 모여 저소득층 학생들의 학교 적응 및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김원숙 회장은 "회원들의 마음이 하나로 모여 이런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우리의 따뜻한 나눔이 아이들에게 큰 희망이 됐으면 한다. 그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통영교육지원청 이정식 교육장은 "나눔을 실천해 준 통영등대로타리클럽 회장님 이하 모든 회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학생과 학부모님들께 전달하겠다"며, "이번 기회가 나눔과 배려를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성장하기 위한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통영등대로타리클럽은 지역행사시 다양한 봉사활동, 통영서울병원 합동 의료봉사, 욕지도 환경미화활동, 저소득층학생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환원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