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 2014학년도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개최

협의회 회장에 김상간 충무중학교 위원장 선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4/22 [06:06]

교육청, 2014학년도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개최

협의회 회장에 김상간 충무중학교 위원장 선출

편집부 | 입력 : 2014/04/22 [06:06]

경상남도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김환생)은 학교운영위원장 전문성 향상 및 학교운영위원회 활성화를 도모하고 학교운영위원장 지역협의회 구성을 위해 지난 4월21일(월) 관내 초․중․고등학교 및 특수학교 운영위원장을 대상으로 2014학년도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김환생 교육장은 "학교운영위원은 공급자 위주의 교육에서 학생, 학부모, 지역사회의 다양한 요구를 수렴, 수요자 중심의 교육체제로 변화시켜 지역실정과 학교특성에 맞는 다양한 교육을 실시할 수 있도록 학교 운영위원장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을 당부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2014학년도 통영교육의 현황, 통영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 특색과제 등을 안내하고, 학교운영위원회 관련 연수를 실시했다.
 
협의회를 통해 학교운영위원회 임기 개시 이후 각급 학교 운영 위원장들이 첫 만남을 가져 지역협의회를 구성했다.
 
김상간 충무중학교 위원장이 2014학년도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되고 산양초등학교 김경애, 한산초중학교 이성복, 통영여자중학교 김영주, 통영중앙중학교 오정림, 통영여자고등학교 성병원, 동원고등학교 지재영, 충렬여자고등학교 이영미 위원장이 임원진으로 구성되어 1년간 통영지역 36개 학교의 운영위원장협의회 활동을 시작했다.
 
2014학년도 협의회장으로 선출된 김상간 위원장은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에 충실을 기해 학교 교육과정이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학부모 및 지역사회의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