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우 JW웨딩컨벤션 대표, 산양읍 풍화리·오비도 경로잔치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4/25 [15:06]

최정우 JW웨딩컨벤션 대표, 산양읍 풍화리·오비도 경로잔치 개최

편집부 | 입력 : 2024/04/25 [15:06]


통영시 산양읍 풍화리 출신 최정우 JW웨딩컨벤션 대표는 지난 24일 산양초등학교 풍화분교에서 풍화리·오비도 6개 마을 주민 20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JW웨딩컨벤션 최정우 대표 외에도, 산양농협, 산양중학교 6기, 풍화초등학교 30기, 동백관광 정희민 대표 등 많은 사람들이 마음을 모아서 준비했다.

 


행사 내용으로는 식전행사, 개회식, 그리고 어르신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축하공연과 JW웨딩컨벤션 셰프들이 직접 요리한 뷔페 식사, 선물 등 풍성하게 준비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이름도 모르는 우리 노인들을 위해 이렇게 많은 것을 준비해 줘 고맙다"고 말하며 연신 고마움을 표시했다.

 


최정우 JW웨딩컨벤션 대표는 "내가 나고 자란, 우리 산양읍 풍화리 어르신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고 싶어 오늘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어르신들이 즐겁게 웃고 맛있는 것을 드실 생각하니, 하나도 힘들지 않고 기쁜 마음으로 준비할 수 있었다. 오늘 하루 행복해하며 감사하다고 말하는 어르신들에게 오히려 내가 힘을 얻어 간다. 앞으로도 우리 산양읍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열 산양읍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 산양읍민들을 위해 소중한 자리 마련해주신 JW웨딩컨벤션 최정우 대표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또한 이 자리를 위해 함께 후원해주신 산양농협, 산양중학교 6기, 풍화초등학교 30기, 정희민 동백관광 대표께도 감사드린다. 산양읍민이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로잔치 외에도 최정우 대표는 풍화리와 오비도 경로당에 정수기 등 가전제품을 지원하고, 김해에서도 경로잔치를 개최하는 등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경로잔치를 주최한 최정우 대표는 풍화리 장촌마을 출신으로 풍화초·산양중을 졸업했으며, 현재 JW웨딩컨벤션 김해, 울산, 창원진해점 3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JW웨딩컨벤션은 2013년 10월 김해점을 시작으로 2021년 1월 창원진해점까지 오픈, 영남 대표 최고의 웨딩컨벤션으로 자리를 잡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