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마음 전달..통영사립유치원연합회 연말 이웃돕기 성금 통영시에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21/12/09 [16:38]

사랑의 마음 전달..통영사립유치원연합회 연말 이웃돕기 성금 통영시에 기탁

편집부 | 입력 : 2021/12/09 [16:38]


통영사립유치원연합회는 지난 12월8일 통영시를 방문해 저소득 아동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금으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성금을 기탁한 통영사립유치원연합회는 통영시 소재의 중앙, 숲속, 성민, 서광사금강, 엔젤, 신화유치원 등 6개소의 사립유치원 원장들로 구성돼, 해마다 인재육성기금 및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 등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통영사립유치원연합회 회원들은“날씨가 추워지고 있어 소외된 아동 없이 모두 다 같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원장들의 개인 사비를 모아 성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의 이웃에 대한 관심을 높여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경기가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연말을 맞아 온정의 손길을 보내 주신 통영사립유치원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우리지역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통영시의 인프라 구축과 복지서비스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지정기탁으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 미취학 아동의 월동비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