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사회복지사협회 회원 2017 단합대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6/12 [09:45]

통영시사회복지사협회 회원 2017 단합대회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7/06/12 [09:45]

통영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정병두)는 사회복지사들의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 화합과 단결을 위해 지난 6월8일 충무실내체육관에서 '2017년 통영시사회복지사협회 회원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통영시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실천 현장에서의 열정과 노력에 보답하고 사회복지사들의 화합과 단합을 도모해 원활한 협력관계 구축 및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한 이번 단합대회에는 현재 통영시 공공·민간분야의 실천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통영시사회복지사협회 회원 200여명 중 약 1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은 지역사회 복지향상에 기여한 사회복지사 3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했으며 레크리에이션과 미니체육대회, 체육경기, 경품추첨 등으로 화합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김동진 통영시장은 "일선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사회복지사협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단합대회를 통해 공공분야와 민간분야가 힘을 합쳐 화합된 모습으로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통영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정병두)는 사회복지 종사자의 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사업 및 통영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연구와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지역사회 복지 연계를 통한 사회복지사간의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활성화 시키는데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