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정량동, '지역구 의원과 주민간의 간담회' 가져

지역구 의원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2/23 [15:17]

통영시 정량동, '지역구 의원과 주민간의 간담회' 가져

지역구 의원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다

편집부 | 입력 : 2019/02/23 [15:17]

통영시 정량동은 지난 2월21일, 정량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강근식 도의원, 김미옥·김용안 시의원, 정량동장 및 주민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구 의원과 주민간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바쁜 시정활동으로 인해 주민과 면대면으로 만나 대화하고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할 수 있는 시간적·공간적 기회가 부족한 지역구 의원과 지역주민이 직접 만나 진정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려는 취지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도의원, 시의원 인사말씀, 주민과의 대화, 총평 및 당부말씀 순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주민과의 대화에 앞서 관내 주요사업 추진현황과 지역구 의원의 공약사항 추진 경과에 대한 보고를 실시해 주민들이 현재 동에서 추진하는 사업과 의원들의 공약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됐다.

 


주민과의 대화에서는 멘데마을 도시재생사업, 이순신공원과 남망산공원에 실시하는 각종 사업, 도시계획도로 개설, 침사지 정비사업 등 주민의 편의와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줄 것을 당부하고 주민들의 일상생활과 직결되는 다양한 건의사항을 의원들에게 전달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과 제안들을 면밀히 검토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항상 주민과 소통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지역구 의원과 주민간의 간담회'는 2019년 정량동 특수시책으로 향후 매 분기별로 1회 실시돼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의 시간을 지속적으로 가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