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음악도시 걸맞게 '거리의 악사' 모집

"아름답고 자유로운 Tongyeong like 악사들이 통영으로 모여"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5/28 [16:43]

통영, 음악도시 걸맞게 '거리의 악사' 모집

"아름답고 자유로운 Tongyeong like 악사들이 통영으로 모여"

편집부 | 입력 : 2014/05/28 [16:43]
'음악의 도시' 통영시는 관내 주요 관광지 어디서나 항상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개발의 일환으로 5월28일부터 6월30일까지 '통영 거리의 악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선발될 '거리의 악사'는 7월부터 9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모집대상은 노래, 연주, 춤 등 장르 구분 없이 통영을 무대로 시민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개인 또는 소규모 거리 공연 팀이다. 선정 심사는 서류 심사를 통해 진행되며 심사 기준은 공연의 적합성과 작품성이다.
 
선정된 '거리의 악사'는 통영시 곳곳에서 공연을 펼치며 창작활동 홍보와 더불어 시민과 관광객들로부터 자발적인 공연 감상비를 받을 수 있다.

이는 통영시가 신인 예술인들의 창작활동과 경제활동을 동시에 장려하기 위해 타 지역의 거리 예술 공연과 차별을 뒀다.
 
선정 심사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공연 일정은 선정된 거리 공연예술가들과 별도 협의를 통해 결정한다.
 
참여 신청은 통영시청 홈페이지 또는 통영음악창의센터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공연 동영상 및 사진을 첨부해 이메일 (ty_creative@naver.com)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통영시청 통영문화예술과 (055-650-4535)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