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4년 사업설명회 개최

관련 기관들과의 소통·협력을 위한 사업설명회 열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3/28 [15:57]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4년 사업설명회 개최

관련 기관들과의 소통·협력을 위한 사업설명회 열어

편집부 | 입력 : 2024/03/28 [15:57]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7일 센터 교육실에서 초중고 교사, 상담(교)사, 읍면동 청소년 및 맞춤형복지 담당공무원, 청소년 유관기관 실무자 60명이 참석해 '2024년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센터 사업 추진방향 및 주요사업 안내를 통해 청소년 상담복지 사업의 이해도를 높이고 청소년 관련기관․단체와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사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설명회는 ▲청소년 전문심리상담 사업 ▲반별 맞춤형 집단상담 및 코칭사업 ▲고위기(자살자해/불안우울)집중심리클리닉 사업 ▲부모상담 및 교육사업 ▲위기예방을 위한 자살자해/학교폭력/성폭력/흡연예방교육 ▲디지털 미디어 피해 청소년 회복지원사업 ▲위기대응사업 ▲청소년안전망 운영 ▲학교밖청소년지원사업 등의 사업 안내와 센터 지원이 필요한 사업에 대한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한 관계자는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기관 소개와 함께 학교나 기관에서 지원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 수 있어서 도움이 됐다"며 "현재 하고 있는 업무와 연계 협력 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전문적인 심리상담, 프로그램, 위기지원 등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