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있는 인터뷰'2. 홍영두 더불어민주당 출마예정자

김영훈 기자 | 기사입력 2019/01/31 [15:22]

'색깔있는 인터뷰'2. 홍영두 더불어민주당 출마예정자

김영훈 기자 | 입력 : 2019/01/31 [15:22]
가인가일과 김영훈 기자가 진행하는 '색깔있는 인터뷰' 두번째 시간으로 홍영두 더불어민주당 에비후보(촬영 당시에는 출마예정자 신분)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영상 촬영편집 = 인터넷통영방송 김원창 기자
 
영훈 : 첫번째 질문. 일반 시민들은 '저사람은 왜 나왔을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동안 못봣던, 그리고 몰랐던 사람이니까.. 홍영두 출마예정자는 스스로 국회의원으로서의 자질과 능력, 덕목이 있다고 생각하시는지?

그럼, 본인이 반드시 국회의원이 되어야 하는 이유를 간략하게 말한다면?

가인 :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통영.고성에 가장 최우선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지?
 
이번에 나오는 모든 후보가 모두 경제 한 목소리입니다. 기자회견을 다 봤는데 경제에 상당히 신경쓰시고 할애한 것 같은데, 후보자가 누구든 지금은 경제를 예기 할 때인데, 시민들의 목소리가 1년 짜리가 무슨 경제를 살린다는 곳인가?라는 물음에 뭐라고 답하실건지요? 
 
영훈 : 통영.고성 지역의 경제활성화 방안중 관광도시로서의 점점 줄어드는, 예년에 비해 50% 줄어들었다는 말도 있는데, 공격적인 관광도시 개발책, 아울러 주말 반짝 교통난 해소의 본인만의 특단의 대책이 있다면?
 
가인 : 후보자로서 통영.고성인으로서 본 통영.고성의 대중문화 예술분야에서 돕고 싶거나 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가인 : 제가 모 신문에 '대중예술이 경제다'라는 칼럼을 썼는데, 대중예술을 하위문화라고 생각하는지?
 
영훈 : 1. 혹시라도 만약에 가정이지만, 현재 아직 자격심사가 통과되지 못한 상황인데, 민주당으로부터 자격심사가 통과되지 못했다고 통보를 받으면..무소속 출마도 하실 의향이 있습니까?
 
2. '거리의 철힉자'라고 불려진다고 하셨는데 어떤 의미일까요? 혹시 직접 명명하시진 않으셨겠죠? 시청자에게 좀 설명해 주시죠. 
 
영훈 : 민주당의 다른 후보, 홍순우, 양문석, 최상봉, 김영수 예비후보와 어떻게 알게 됐는지? 인연은 어쩐지? 출마예정자와의 관계중심으로 설명해 주세요.
 
가인 : 출마예정자께서 통영 고성의 경제를 무너뜨린 적폐를 청산하고 통찰력 가진 인물울 선택해야 한다고 하셨는데 무슨 말입니까?
 
영훈 : 홍영두 출마예정자의 고향도 통영이라고 하셨는데, 부모님 두분의 고향도 통영이신지? 또 부모님께서 통영에서 하셨던 것, 부모님께서 어디서 태어나고 성장했는지 그런 것을 좀 알려주시죠.
 
가인: 자유한국당 예비후보 및 민주당의 다른 예비후보와는 구분되는 자신만의 강점이 있다면 뭉엇이라고 생각하는 지 말씀해 주십시요.
 
가인 : 마지막으로 통영고성 4월3일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예정자로서 우리 시청자들께 못다 한 말씀이 있다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