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점식 후보, "자유한국당의 압도적 승리 이룰 것"
"황 대표와 함께 ‘新통영고성 건설’, ‘정권교체’ 반드시 달성"
 
편집부 기사입력  2019/03/11 [14:46]

정점식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보궐선거 예비후보는 3월11일(월) 보도자료를 통해 "당 경선에서 승리했다"고 알렸다.

 

▲ 자료사진. 정점식 후보.     © 편집부


정 예비후보에 따르면, 자유한국당 공관위와 최고위는 11일(월) 오전, 회의를 열고 통영.고성 보궐선거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후보로 정점식 예비후보가 최종 선출됐음을 의결했다는 것.

  

정 후보는 "이번 승리는 변화를 갈망하는 통영고성 주민들의 승리"라며, "황교안 당 대표와 함께 ‘新통영고성 건설과 무능한 문재인 정부 심판과 정권교체에 앞장설 것"을 선언했다.

 

 그는 이어 "함께 경선을 치렀던 김동진, 서필언 후보께도 감사드리며, 제가 불리한 여건에서도 당의 분열을 막고 통합을 위해 경선에 뛰어들었듯이, 이제 4·3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자유한국당의 승리를 위해 모두 하나로 뭉쳐야 한다"고 말했다. 

 

정 후보는 또한 "위기에 처한 통영.고성의 경제를 살리는 일은 시급한 과제"라며, "남북교류에만 매달리며 민생을 외면하는 현 정부의 폭주를 저지하기 위해, 만일 당선된다면 국회에서 당원 동지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자신의 포부와 의지를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3/11 [14:46]  최종편집: ⓒ 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영교육지원청 민주·인권교육 주간 박혜숙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