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청, 구내식당 휴무일 착한동백이운동 '김밥DAY' 실시

"오늘은 김밥먹는 날이 DAY~"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5/23 [14:21]

통영시청, 구내식당 휴무일 착한동백이운동 '김밥DAY' 실시

"오늘은 김밥먹는 날이 DAY~"

편집부 | 입력 : 2024/05/23 [14:21]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22일 구내식당 휴무일인 수요일에 충무김밥으로 야외 피크닉 분위기를 조성해 일상에 지친 직원들에게 힐링 기회를 제공하는 '김밥DAY' 이벤트를 추진했다.

 


'김밥DAY'는 월 2회 구내식당 휴무일인 수요일에 '착한동백이운동'에 참여중인 업소를 적극 이용해 업주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더 많은 시민들에게 홍보하는 기회가 되기 위해서 실시한 이벤트 중 하나이다.

 


통영시 소속 580여명의 직원들이 '김밥DAY' 이벤트에 참여해 '착한동백이운동' 충무김밥 참여업소에서 충무김밥을 소비하고, 이순신공원, RCE세자트라숲, 무전해변공원 등 야외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었다. 추후에도 구내식당 휴무일인 수요일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다.

 


천영기 시장은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착한동백이운동'에 적극 동참해 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런 모습들이 시민들에게도 홍보가 돼 추후 더 많은 소상공인들이 '착한동백이운동'에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우리 함께 물가안정 도시 통영을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착한동백이운동'이란 '업소는 착한가격을 받고 이용자는 착한가격을 받는 업소를 이용하자'는 캠페인으로 통영시에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물가안정 정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