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이순신장군 관련 여행지 8곳을 찾아서' 인증샷 이벤트 개최

이순신 여행지를 찾아라! '#통영에 가면. SEASON2' 이벤트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9/16 [00:02]

통영, '이순신장군 관련 여행지 8곳을 찾아서' 인증샷 이벤트 개최

이순신 여행지를 찾아라! '#통영에 가면. SEASON2' 이벤트

편집부 | 입력 : 2022/09/16 [00:02]


통영시는 영화 '한산:용의 출현' 개봉기념 '#통영에 가면 SEASON2'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는 10월30일까지 통영을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방법은 통영시에서 추천한 이순신장군 관련 여행지 8개소 중 1개소 이상을 방문한 후 '통영애(愛)ON나' 공식 인스타그램(2022 통영 여행가는 해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통영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개인 SNS계정에 필수 해시태그(#통영에 가면 #2022 통영여행가는 해 #통영여행 #다녀온곳 #통영추천관광지#한산대첩#영화한산)와 함께 참여자가 나오는 사진 및 게시글을 업로드 후 네이버폼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추천 관광지 8개소는 한산도 제승당, 통영삼도수군통제영(세병관), 이순신공원, 통영충렬사, 당포성지, 판옥선(거북선), 착량묘, 한산도 앞바다(요트, 보트, 수상레저) 등이다.

 

이벤트에 신청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드라이기, 에어팟프로, 보냉백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이 지급되며, 자세한 내용은 통영시청 및 '통영애(愛) 온나'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통영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통영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이순신장군 관련 여행지를 방문해 역사적 의미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고, 더불어 '통영애(愛) 온나'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