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민문화회관, 여름방학 맞이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상영

어린이를 위한 무료영화 상영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7/25 [22:20]

통영시민문화회관, 여름방학 맞이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상영

어린이를 위한 무료영화 상영회

편집부 | 입력 : 2024/07/25 [22:20]


통영시(시장 천영기)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를 위한 영화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을 오는 28일(일) 오후 2시, 오후 4시에 통영시민문화회관 소극장에서 무료 상영한다고 밝혔다.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은 매년 여름에 아이들을 찾아오는 극장판 도라에몽의 41번째 작품으로, 작은 별 ‘피리카’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10cm 우주인 ‘파피’와 함께 떠나는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스페이스 어드벤처이다.

 

기동전사 건담AGE의 야마구치 스스무 감독과 핫토리 타카유키 음악감독등 액션 전문제작진의 참여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작화와 연출로 지구에서 우주까지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우주 액션과 종족을 뛰어넘는 따뜻한 우정 이야기를 그리고 있어,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통영시민문화회관은 6월부터 매월 마지막 일요일에 어린이를 위한 영화상영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아동·청소년들이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9월에는 연극 '블루도그스' 등 다양한 기획공연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한편 본 작품은 전 연령 관람가능으로 입장료는 무료이며, 상영시간 30분 전부터 선착순(290명)으로 입장 가능하다. 2024 통영시민문화회관 기획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통영시민문화회관(055-650-4560)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