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굣길 학생들 안전 위한 교통안전 민․관 합동 캠페인 19일 전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21/10/20 [19:01]

등굣길 학생들 안전 위한 교통안전 민․관 합동 캠페인 19일 전개

편집부 | 입력 : 2021/10/20 [19:01]


경상남도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류민화)은 지난 19일(화) 오전 죽림초등학교 앞에서 '등굣길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행사에는 통영교육지원청을 비롯한 통영시청, 통영경찰서, 모범운전자회 통영지회, 녹색어머니회, 죽림초등학교, 제석초등학교 교직원 등 30여 명이 함께 민․관 합동으로 실시했다. 

 


2학기 전교생 전면등교를 따른 학생들에게는 올바른 교통규칙 준수와 학부모들과 지역주민들에게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의 교통안전에 대한 홍보 행사로 실시됐다. 

 

강석주 통영시장, 류민화 통영교육지원청 교육장등 캠페인 참여자들은 등교하는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하면서 안전하고 활기찬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통영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의 교통안전 및 생활안전에 대하여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학생과 학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학교 및 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류민화 교육장은 "학부모들이 마음 놓고 자녀들을 학교에 보내고, 학생들은 안전하게 등하교가 될 수 있도록 학부모,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교통안전문화에 동참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며 스쿨존 안전속도 30을 준수하는 기본적인 어린이 교통안전에 교육공동체와 지역사회가 같이해 주기를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