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정의 달' 기념 행사 마련

5월은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가족愛봄날' 보내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5/17 [17:59]

통영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정의 달' 기념 행사 마련

5월은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가족愛봄날' 보내세요!

편집부 | 입력 : 2021/05/17 [17:59]


통영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옥해숙)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愛봄날' 행사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센터는 지난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 자녀를 둔 가족(10가정)과 초등학생(12명)을 대상으로 보드게임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계속해 5월 한 달간 자녀, 부부,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 편집부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공동육아 나눔터에서 유아자녀를 둔 80가정에 '모래놀이 키트'를 제공하고 부부 프로그램으로는 '두근두근 부부愛데이트'라는 주제로 부부 5쌍을 선발해 도자기 컵 또는 접시 만들기 체험을 하는 '카페데이트'와 통영의 아름다운 바다를 느끼며 힐링 할 수 있는 '요트데이트'가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21일에는 센터 강당에서 부부 20쌍을 대상으로 '인생은 뮤지컬처럼'(뮤지컬 갈라쇼) 공연 관람과 함께 '부부의 날'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가족전체 프로그램으로는 가족 사랑의 날 '카네이션 케이크 만들기 체험', 농어촌 세포마을 체험장에서 '오란다 강정 만들기 체험', 도남동 트라이애슬론광장에서는 '가족영화데이트 자동차극장'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감사편지 이벤트 '행복배달부'를 통해 평소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부모님, 친구. 선생님 등 감사한 분에게 편지를 보내는 행사도 진행된다.

 

5월 가정의 달 '가족愛봄날' 행사와 관련해 참여를 희망하거나 궁금한 사항은 통영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센터(640-7742)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