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관광개발공사, '2024년 출생 아기 축하 이벤트' "통영 케이블카 타러 가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24/11/26 [12:09]

통영관광개발공사, '2024년 출생 아기 축하 이벤트' "통영 케이블카 타러 가요!"

편집부 | 입력 : 2024/11/26 [12:09]


통영관광개발공사가 2024년에 태어난 아기와 그 가족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한 달 동안, 해당 가족은 케이블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저출생 문제 극복과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등 증빙서류를 지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아기와 그 가족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박용우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은 "통영 지역의 인구감소와 저출생 문제에 대응하는 통영시 정책에 부응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아기와 그 가족에게는 소중한 경험을, 지역사회에는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관광개발공사는 그간 △전입부부 케이블카 무료탑승 △관내 대학생 시설 할인 △예비부부 케이블카 무료탑승 등 지역 소멸 극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해 왔다. 앞으로도 지역 관광 자원을 적극 활용해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