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구조협회 통영구조대 한산면 동서양한방병원 의료봉사 및 환경정화활동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5/13 [22:09]

한국해양구조협회 통영구조대 한산면 동서양한방병원 의료봉사 및 환경정화활동

편집부 | 입력 : 2024/05/13 [22:09]


한국해양구조협회 통영구조대(대장 류정진)는 지난 12일 동서양한방병원과 함께 한산면 일대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각 단체의 특성을 살린 봉사활동으로 동서양한방병원은 지역 주민의 건강을 위한 의료봉사, 통영구조대는 지역 환경을 지키는 정화활동으로 봉사활동을 진행됐다.

 

동서한방병원의 의료봉사는 한산면사무소 2층에서 진행됐고, 통영구조대는 봉암해수욕장 일대에서 수중과 수변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통영구조대는 대원 및 대원의 가족 등 25명이 참여해 그 중 4명의 다이버가 폐통발 타이어 등 1톤 가량의 침적쓰레기를 수거했다.

 

 

 


그 외의 대원들은 수중정화활동 보조와 봉암해수욕장 일대를 정화활동을 펼치며 20kg 포대 50여개 분량의 해변쓰레기를 수거했다.

 

 

 


류정진 대장은 "몸소 봉사를 실천해 주기위해 주말 흐린 날씨에도 참석해 주신 구조대 가족분들께 머리숙여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낮은 수온에 힘들게 다이빙해 주신 이상현 팀장님, 김종환 팀장님, 정상정 대원, 이철재 대원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통영구조대 화이팅'이라며 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