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소년단 윤성현 이사, 김승석 지도사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 받아

김민석, 천상욱, 박정욱 이사 한국해양소년단연맹 표창 수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6/14 [16:13]

해양소년단 윤성현 이사, 김승석 지도사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 받아

김민석, 천상욱, 박정욱 이사 한국해양소년단연맹 표창 수상

편집부 | 입력 : 2022/06/14 [16:13]


한국해양소년단 경남남부연맹(연맹장 김태곤)은 평소 남다른 청소년 사회교육 철학과 사명감을 가지고 해양 청소년 건전 육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윤성현 이사(청보선박 대표)와, 다양한 해양훈련과 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한 리더십을 갖춘 청소년 육성에 기여한 김승석 지도자가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윤성현 이사는 2017년 해양소년단 이사로 취임해 현재까지 해양 청소년 건전 육성 자원봉사에 힘써 오고 있으며 청소년 해양사상 고취사업 및 재정적인 지원과 함께 각종 훈육사업, 문화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오고 있다.

 

또한 김승석 지도자는 2014년도부터 해양정신에 입각한 청소년의 건전 육성사업, 각종 해양활동 프로그램을 전개해 청소년 및 시민들에게 해양사상 고취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있다.

 

김태곤 연맹장은 "윤성현 이사와 김승석 지도자는 평소 청소년 푸른 성장사업을 적극 지원해 오고 있다"며, "특히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청소년수련활동 유치와 연맹과 대원활동에 물심양면으로 노고를 아끼지 않은 김민석 이사(대진클린텍 대표), 천상욱 이사(동광목재 상무), 박정욱 이사(명성FRP조선소 대표)는 한국해양소년단연맹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