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봉평동행정복지센터‧디와이토탈(주) 업무협약 체결

경남형 특화사업 추진 위한 지역사회 공헌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3/31 [23:56]

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봉평동행정복지센터‧디와이토탈(주) 업무협약 체결

경남형 특화사업 추진 위한 지역사회 공헌

편집부 | 입력 : 2022/03/31 [23:56]


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재본)는 31일 봉평동행정복지센터에서 봉평동(동장 서성록)와 관내 주거환경 정비업체인 디와이토탈(대표 박대영)과 3자 간 지역사회 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홈케어! 마음케어! 해피케어데이!'의 추진을 위해 체결됐으며 협약내용은 사업추진에 대한 상호 간의 지원범위와 협력내용을 담았다.

 

'홈케어! 마음케어! 해피케어데이!' 사업은 2022년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남형 특화사업 공모에서 선정돼 620만원의 사업비를 확보해 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중인 특화사업으로 정신질환(저장강박증), 위생관념 부재, 거동불편 등의 이유로 자력으로 주거환경을 정비하지 못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은둔생활을 하는 대상자들에게 주거환경 청소, 방역, 소독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지원하는 사업이다.

 

디와이토탈(대표 박대영)은 관내 주거환경 정비업체로 취약계층의 보호와 주거환경정비를 위해 체결된 단가 이내의 인적 경제적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김재본 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협약을 지역사회 복지네트워크 구축의 발판으로 삼고 수시로 상호 교류해 복지자원 발굴과 추진사업 정보를 공유하며 다각적으로 상호 협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서성록 봉평동장은 "앞으로 서로간에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지역사회 내 복지 자원의 효율적 활용체계를 조성해 돌봄 네트워크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부탁드린다"며 서로간의 협력에 대해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