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나들이 페어 "통영에서 놀고 애플워치 받자"..케이블카·디피랑·루지 프로모션 이벤트 종료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6/11 [13:42]

안심나들이 페어 "통영에서 놀고 애플워치 받자"..케이블카·디피랑·루지 프로모션 이벤트 종료

편집부 | 입력 : 2021/06/11 [13:42]


통영관광개발공사가 통영루지와 손잡고 올 봄 따뜻한 통영여행을 위해 준비한 '케이블카·디피랑·루지 프로모션 인증 이벤트'가 지난달 31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해 디피랑이 안심관광지 및 강소형잠재관광지로 선정돼 추진한 프로모션으로 통영의 핫한 관광지인 케이블카, 디피랑, 루지 3곳을 특별한 가격으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통영에서 놀고 애플워치 받자!" 이벤트를 기획했던 것이다. 

 

또한,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한국관광공사와 협업해 준비했으며, 특별방역 교수가 각 관광지를 방문해 특별방역점검 완료 후 실시했다.

 

지난 4월15일부터 5월31일까지 46일간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케이블카, 디피랑, 루지 BIG3 티켓을 구매해 통영관광개발공사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애플워치를 선물할 예정이다.

 

BIG3 티켓 누적 판매량 약 4000건 이상의 성과를 기록했으며 특히 통영의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는 영상은 2만 2000건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해 통영여행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김혁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은 "통영의 핫플레이스인 케이블카, 디피랑, 루지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통영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