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통영관광개발공사, 통영국제음악재단 업무협약 맺어

지역문화예술관광 발전과 상호협력체계 구축 노력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5/07 [13:40]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통영관광개발공사, 통영국제음악재단 업무협약 맺어

지역문화예술관광 발전과 상호협력체계 구축 노력

편집부 | 입력 : 2021/05/07 [13:40]


재단법인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통영관광개발공사, 통영국제음악재단이 지난 6일 음악재단 대표실에서 지역 문화예술관광 발전 및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통영시 문화예술관광산업을 대표하는 세기관이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동반성장으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체결됐으며, 협약식에는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김홍종 대표이사, 통영관광개발공사 김혁 사장, 통영국제음악재단 이용민 대표가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문화복지, 예술진흥, 관광서비스 증진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 활용 적극 협력 및 지원 △각 기관이 추진하는 각 사업 운영과 홍보를 위한 협력 △동반성장 협력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정보공유, 상호 자문과 정책 제안, 공동사업 추진 등이다.    

 


김홍종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이 보유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공유하는 등 상생협력으로 문화예술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어려운 지역경제 회복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혁 사장은 "세 기관의 협력과 교류를 통한 시너지 효과가 지역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했으며, 이용민 음악재단 대표는 "오늘 협약이 통영시의 문화예술관광산업이 한층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 기관은 향후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업무협약을 성실히 이행하고 각 기관별로 상생 할 수 있는 방안 마련을 위해 전담부서 및 전담자를 지정하고 세부 실무사항을 협의해 나가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