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포장건설, 노인 보행보조기(실버카) 정량동에 기탁

산책의 즐거움을 선물하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9/12/12 [16:46]

통영포장건설, 노인 보행보조기(실버카) 정량동에 기탁

산책의 즐거움을 선물하다.

편집부 | 입력 : 2019/12/12 [16:46]

(주)통영포장건설(대표 김충성)는 12월12일, 정량동 주민센터(동장 류성한)에 방문,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 보행보조기(실버카) 11대(100만원 상당)을 기탁하고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김충성 대표가 직접 어르신 11분께 실버카를 전달했으며, 일일이 실버카를 어르신 키에 맞춰 조립하고 이용방법을 설명해 드리며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했다.

 

김 대표는 "요새 어르신들에게 실버카는 필수품이라던데 그마저도 형편이 어려운 어르신은 부담이 되어 마련하지 못하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 어르신들이 실버카를 받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오히려 제가 더 감사하고 뿌듯한 마음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원을 받은 어르신들은 "나이가 드니 몸이 말을 듣지 않아 보행보조기가 필요해도 없는 형편에 살 엄두도 내지 못했는데 통영포장건설에서 이렇게 좋은 실버카를 주니 웬만한 자식보다 낫다. 이제 매일 산책을 나갈 수 있으니 더 건강해질 것 같다"며 기뻐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통영포장건설은 통영에 위치한 포장공사 전문시공업체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명절이나 연말연시에 정기적으로 성품을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통영지역 대표기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