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미수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깊어가는 가을밤, 미수동 하나가 되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9/11/01 [18:23]

제2회 미수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깊어가는 가을밤, 미수동 하나가 되다!

편집부 | 입력 : 2019/11/01 [18:23]

'제2회 미수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행사가 지난 10월31일, 미수동 주민자치센터 3층 동민홀에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및 지역주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발표회에는 이명규 통영시 부시장, 강혜원 통영시의회의장, 정광호 통영시의원을 비롯한 통영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체 회원 1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미수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100여명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과 실력을 한껏 펼치며 지역 주민들과 하나가 되는 장을 마련했다.

 


은은한 색소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바이올린, 생활영어, 노인건강체조, 노래교실 등 7개 팀의 악기 연주, 팝송, 신바람체조, 노래 등 다채롭고 흥겨운 발표회를 펼쳤으며, 더불어 서예교실, 캘리그라피&팝아트초상반, 동양화 3개 팀의 노력과 정성이 가득 깃든 작품 전시회도 열렸다.

   

조복연 미수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해가 갈수록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 발표회가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갈 것이며, 올해에도 많은 분들이 발표회에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승재 미수동장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준비를 위해 수고한 수강생들과 프로그램 강사들의 수고와 노력에 감사를 표하고, "발표회가 단순한 행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미수동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도록 자치센터 프로그램 활성화 도모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