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대첩축제 현장에서 '청렴 오예!'를 알리다.

2019. 한산대첩 승전순례길 걷기 한마당 청렴 오예! 캠페인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8/16 [11:25]

한산대첩축제 현장에서 '청렴 오예!'를 알리다.

2019. 한산대첩 승전순례길 걷기 한마당 청렴 오예! 캠페인 실시

편집부 | 입력 : 2019/08/16 [11:25]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박혜숙)은 지난 8월11일(일) 통영국제음악당 및 수륙 해안누리길 일원에서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교육장과 소속직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오예! 캠페인'을 가졌다.

 


이번 캠페인은 2019. 한산대첩 승전순례길 걷기 한마당과 한산대첩 재현 행사에 참가하는 일반시민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충무공의 5대 정신을 담은 통영교육지원청 자체 청렴 마크인 청렴 오예!와 청렴한 통영교육지원청의 각종 청렴활동 노력을 홍보하기 위해 이날 행사를 가졌다.

 


청렴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청렴 캠페인 부스를 설치해 청렴 일반 상식과 부패요인을 학생 및 일반시민에게 홍보하고자 청렴 퀴즈 맞추기와 부패요인 제거-청렴 풍선 팡팡 게임을 실시했다.

 


참여자의 흥미와 참여도를 위해 게임 맞춘 수에 따라 청렴 홍보 문구가 인쇄된 청렴볼펜, 청렴마카롱 시장바구니, 청렴 선풍기 2천여개 선물을 증정했으며, 이날 청렴 부스의 인기가 좋아 행사 2시간 만에 준비한 경품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캠페인은 대성공을 거뒀다.

 


이날 행사 진행요원으로 캠페인을 함께한 박혜숙 교육장은 관내 학생들에게 청렴퀴즈 진행과 성지 순례길 주변 가두 캠페인을 직원들과 동참해 솔선 수범했다.

 


통영교육지원청은 향후에도 다양한 형태의 청렴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며 이충무공의 5대 정신을 담은 자체 청렴 마크인 '청렴 오예!'를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