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RCE 세자트라숲, 봄맞이 보물찾기 이벤트 ‘눈길’

400여명의 참가자, 지난 13일 전 연령대 어울림의 장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4/16 [15:52]

통영RCE 세자트라숲, 봄맞이 보물찾기 이벤트 ‘눈길’

400여명의 참가자, 지난 13일 전 연령대 어울림의 장

편집부 | 입력 : 2019/04/16 [15:52]

통영시지속가능발전교육재단(이하 통영RCE)에서 지난 13일 개최한 제1회 세자트라숲 봄맞이 알팸 보물찾기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올해 처음 개최한 보물찾기 이벤트는 400여명의 세자트라숲 회원(이하 알팸)들이 참가한 가운데 2시간 동안 세자트라숲 일대에 숨겨진 200개의 쪽지들을 찾는 것으로 진행됐다. 쪽지를 찾은 알팸에게 1인 1회 한정해 벌꿀, 에코백, 일일프로그램 무료수강권 등 세자트라숲에서 직접 만든 보물로 교환 할 수 있게 했다. 

 


보물찾기 이벤트는 봄을 맞이한 통영에서 주말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어릴 적 추억의 보물찾기 놀이에서 착안해서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보물찾기에 참가한 한 김진나(통영시 광도면)씨는 "세자트라숲에서 가족들과 자연을 배우고 추억까지 놀이를 통해 즐길 수 있어 의미있는 주말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전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를 열어 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벤트를 기획한 설현중PD는 "앞으로도 알팸회원들을 대상으로 전 연령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시민들이 행복한 통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자트라숲 회원인 알팸은 http://3.ly/ksp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으며, 세자트라숲의 교육소식을 무료로 문자를 받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자트라숲의 각종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