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관광 단체 및 도의원 시의원 양문석 후보 지지선언

"한산연륙교 공약, 양문석 후보를 공개 지지한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3/29 [17:11]

거제시 관광 단체 및 도의원 시의원 양문석 후보 지지선언

"한산연륙교 공약, 양문석 후보를 공개 지지한다"

편집부 | 입력 : 2019/03/29 [17:11]

"거제도관광협회, 한국외식업중앙회경남지회 거제시지부, 더불어민주당 거제시지역위원회, 도의원·시의원 일동은 거제시의 관광활성화와 함께 꿈과 환상의 세계 최고의 아름다운 '섬길'이 될 한산연륙교 건설을 양문석 후보가 반드시 해낼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그를 공개 지지합니다"

 

통영·고성 국회의원 보궐선거 열기가 옆 동네 거제까지 번졌다.

 


사단법인 거제도관광협회·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거제시지부·더불어민주당 거제시지역위원회 도의원·시의원 일동이 29일 오전 11시, 통영시청 브리핑룸에서 양문석 후보 공개 지지선언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사)거제도관광협회 진선도 회장이 대표 발언자로 나서 "통영고성거제는 공존과 상생의 길을 찾아야 한다. 그 중심에 바로 한산연륙교가 있다. 한산연륙교 건설이야말로 수려한 한려수도를 구심점으로 우리 3개 시군이 상생하고 하나로 엮어줄 수 있는 대표적인 사업"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한산연륙교 건설에는 자그마치 추정 사업비가 1조 6천억원에 달할 정도로 막대한 예산이 필요하다. 이같은 한산연륙교 건설을 책임 있게 완수할 능력을 가진 유일한 후보가 바로 양문석이다. 그의 결연한 의지로 한산연륙교 건설을 본인의 대표공약으로 발표, 그에 따른 해법과 지원을 정부와 당에 강력하게 요청했다"며 한산연륙교 사업 추진을 위한 적임자로 양문석 후보를 꼽으며 그에 대한 공개 지지를 선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