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도면, '희망플러스 나눔잇기' 기금마련 위한 봄꽃 판매
"봄꽃처럼 아름다운 마음",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플러스 나눔잇기’사업
 
편집부 기사입력  2019/03/10 [15:06]

통영시 광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금석. 공공위원장 이영민)는 지난 3월7일(목), 안정 성우오스타아파트 단지에서 '희망플러스 나눔잇기' 사업 기금 마련을 위한 봄꽃 판매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안내 등 홍보활동을 함께 실시했다.

 


최악의 미세먼지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 취지를 알고 많은 주민들이 찾아와 봄꽃을 구입했고, 특히 거동이 불편해 실버카에 의지해 행사장에 오신 어르신은 "너무 좋은 일을 한다"며 회원들에게 "꽃보다 이쁘다"는 칭찬의 말씀을 하며 회원들에게 큰 힘을 주었다.

 


박금석 위원장님은 "추운 날씨 적극 참여해 주신 회원들과 주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 마련된 기금을 허투루 쓰지 않고 소외받는 사람들에게 골고루 지원될 수 있도록 동네 구석구석을 잘 살피겠다"고 말했다.

 

이영민 광도면장은 "오늘 봄꽃판매는 면민들에게 나눔의 문화를 알리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함께하는 동네복지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한편, 광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맞춤형복지팀은 '희망플러스 나눔 잇기'를 통해 매월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3/10 [15:06]  최종편집: ⓒ 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반찬' 나눔활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