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통영한산대첩축제 개최 시기, 시민 목소리 듣는다
3월7일 오후 2시, 통영시청 강당 범시민 공청회 개최
 
편집부 기사입력  2019/02/28 [11:59]

(재)한산대첩기념사업회는 통영한산대첩축제 개최시기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전문가와 시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3월7일 오후 2시, 통영시청 강당에서 범시민 공청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청회는 1962년부터 개최해 올해 58회째를 맞고 있는 통영한산대첩축제가 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가중된 무더위로 인해 시기조정의 여론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재단 이사회 의결로 추진되는 사항이다.

 

7일 개최될 공청회는 통영한산대첩축제의 연혁과 현황 소개 발표를 시작으로 개최 시기에 대한 전문가의 발제와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대한민국 축제 및 관광 트렌드 변화에 맞춘 전략 수립, 통영한산대첩축제 차별화 전략을 위한 콘텐츠 개발에 대한 내용도 발표한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범시민 공청회는 통영한산대첩축제의 개최시기 뿐만 아니라 앞으로 축제의 발전전략을 수립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데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통영한산대첩축제는 시민참여를 확대하고 관광객 유치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기여하는 축제로 변화 발전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2/28 [11:59]  최종편집: ⓒ 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벽화가 있는 골목길 걸어보세요!&quo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