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도 좋지만 예체능도 마음껏 배워보고 싶어요!"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 '2019 청소년 두드림 아카데미' 신규 학생 모집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1/16 [19:19]

"공부도 좋지만 예체능도 마음껏 배워보고 싶어요!"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 '2019 청소년 두드림 아카데미' 신규 학생 모집

편집부 | 입력 : 2019/01/16 [19:19]

통영시 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효진)은 중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창의적 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하는 '청소년 두드림 아카데미'를 운영중인 가운데 신규 학생을 모집한다.
 
아카데미에는 아이들의 개성 표현과 창의성을 향상을 위해 우쿨렐레, 댄스교실, 미술교실이 진행된다.

우쿨렐레 교실은 코드익히기, 연주, 작은음악회 등이 진행되며, 댄스교실에서는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힙합,락킹 등이 진행되며 또한 미술교실에서는 오일 파스텔화, 캘리그라피, 팝아트 등이 진행된다.

이들 프로그램들은 매주 월(우쿨렐레), 화(댄스), 목(미술)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세 가지 프로그램 중 본인이 참여하고 싶은 활동을 하나 또는 중복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창의적 문화체험 활동 이 외에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체험, 또래관계 향상, 스트레스 해소 등을 위해 문화체험(직업인 만남, 도서관 방문, 영화관람 등), 캠프, 집단상담 등의 체험활동들이 진행된다. 또한 학생들의 욕구가 있을 시 학습지도도 진행되며, 위 프로그램도 참여하고 싶을 경우 선택해서 참여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중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다.

아커데미 관계자는 "참여하는 아이들이 친해질 수 있도록 2월 한 달 동안은 보드게임 프로그램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 055)640-7703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