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통영초 관악합주단, 아름다운 하모니로 겨울밤 수놓아!
12월19일 제9회 관악합주단 정기연주회 개최
 
편집부 기사입력  2018/12/21 [20:38]

경남 통영초등학교(교장 안경애)는 지난 12월19일(수) 오후 7시, 제9회 통영초 관악합주단 정기연주회를 통영국제음악당 콘서트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연주회에서 관악부(지도교사 홍동균)는 일년간 갈고 닦은 음악적 기량을 바탕으로 많은 기교를 요구하는 곡인 'To my comrades'를 비롯한 9곡의 수준 높은 연주를 들려 줬다.


특히 안경애 교장과 관악부 지도교사, 학부모로 구성된 특별 공연은 청중들의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고, 이 학교 졸업생인 윤이상 선생이 작곡한 교가를 관악부의 반주에 맞춰 함께 부르며 공연을 성대하게 마무리했다.
  
통영초 관악부는 2005년 재창단된 이후, 다양한 문화예술행사에 참여해 두각을 나타냈으며 지난 8월 대한민국관악경연대회에서 6회 연속 금상을 수상했고,,제1회 대한민국학생오케스트라페스티벌에서도 은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안경애 교장은 "음악은 학생들의 감수성을 키우고 더불어 학생들의 정서와 인성을 함양하는데 도움을 준다. 많은 학생들이 음악을 접할 기회를 다양하게 가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번 연주회를 위해 힘써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2/21 [20:38]  최종편집: ⓒ 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