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초, 김해 '마술 관람'으로 학생들의 꿈 키워!

이은결 마술쇼, 상상력과 예술 감성 무한자극 마술 관람해

편집부 | 기사입력 2018/12/01 [16:35]

남포초, 김해 '마술 관람'으로 학생들의 꿈 키워!

이은결 마술쇼, 상상력과 예술 감성 무한자극 마술 관람해

편집부 | 입력 : 2018/12/01 [16:35]

통영 남포초등학교(교장 구기순)는 12월1일(토),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열린 이은결 마술쇼에 전교생이 관람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는 예술교육활성화 운영학교 사업의 일환으로 학교교육과정 속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의 문화·예술적 감수성을 함양시키고, 창의적이며 미래지향적인 인재로 자라나도록 기획했다.

세계적인 마술사 '이은결'이 펼친 이번 공연은 예술과 기술을 접목해 관객을 환상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일루션 퍼포먼스’를 비롯 ‘퍼스트 액트’, ‘환상극 스노우맨’ 등으로 남포초등 전교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예술 감성을 자극하며, 감동과 해학과 풍자, 마술의 매력에 푹 빠지는 멋진 공연이었다.

공연을 관람한 6학년 김건우 학생은 "한 순간도 지루하지 않고 즐거웠다. 마술사의 상상력과 노력이 정말 대단하게 느껴진다"며, "이제 곧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생이 되는데, 나도 나의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며 내 꿈을 이루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구기순 교장은 "매년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새로운 방법으로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하고 새로운 장르의 공연관람을 통해 어린이들이 문화·예술적 감수성을 함양하고 즐거움을 느끼며 타인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능력을 갖춘 창의적인 아이들로 자라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