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무고 정현우 학생, 제99회 전국체전 트라이애슬론 단체전 3위 입상
 
편집부 기사입력  2018/10/17 [20:40]

경남 통영의 충무고등학교(교장 박양동) 1학년에 재학중인 정현우 학생은 지난 14일,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 트라이애슬론 선수로 참가해 트라이애슬론 개인 기록 4위와 타교 학생 2명과 함께 한 단체전에서 3위에 입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 재99회 전국체육대회 트라이애슬론 고등부 단체전 입상 사진. 제일 왼쪽 선수가 정현우 학생.     © 편집부

트라이애슬론은 비록 시범 종목이었으나 경남대표로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해 메달을 획득한 것으로 자랑스러운 성과를 이뤄냈다.
 
정현우 학생은 초등학교 4학년 때 아버지의 지인으로부터 트라이애슬론을 권유받아 운동을 시작했다고 한다.

매일 새벽 산양스포츠파크에서 개인운동을 하고 등교하며, 방과 후에도 자신의 꿈인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가 되기 위해 훈련에 임하고 있다. 정현우 학생은 지난 5월에 열린 경남도민체육대회에서 육상 장거리 부문에 참가하기도 했다.   
 
학업과 운동 두 가지를 함께 병행하며 알찬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 정현우 학생의 미래가 주목받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0/17 [20:40]  최종편집: ⓒ 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반찬' 나눔활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