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RCE-통영관광개발공사와 지속가능발전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7/12 [19:18]

통영RCE-통영관광개발공사와 지속가능발전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편집부 | 입력 : 2018/07/12 [19:18]

통영시지속가능발전교육재단(이사장 박은경, 이하 통영RCE)와 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김영균)가 지난 10일, 통영관광개발공사에서 통영시의 지속가능발전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통영관광개발공사 2층 본부장실에서 개최된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통영RCE 성병원 사무국장, 통영관광개발공사 정성근 본부장을 비롯한 두 기관의 관계자 일행이 참석했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정성근 본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전 세계의 화두인 지속가능한 발전을 바탕으로 교육체험 관광, 지속가능한 관광을 선도할 수 있도록 두 기관이 협력하면 좋겠다"며 이번 업무협약의 의미를 되새겼다.
  
업무협약을 통해 통영RCE와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지속가능발전목표(SDGs)가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했고, 각 기관 내 홍보물을 적극적으로 비치하고 통영RCE 프로그램 참가 교육생이 케이블카 탑승 시 통영시민 요금을 적용하기로 했으며, 케이블카 탑승객이 통영RCE 프로그램 참가시에는 요금을 50% 할인하도록 협약했다.
  
성병원 통영RCE 사무국장은 "통영RCE 세자트라숲과 통영관광개발공사가 통영시의 대표적인 공익기관인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서로 지속가능하게 공존했으면 한다. 앞으로도 서로 긴밀하게 협력해 통영을 방문하는 방문객과 교육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전 국민적으로 지속가능관광, 지속가능발전교육이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