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춘계 협회장기 동호회 축구대회 성료
 
편집부 기사입력  2018/04/13 [13:57]

통영시축구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통영시체육회가 후원한 '2018 춘계 협회장기 동호회 축구대회'가 지난 4월7일(토)과 8일(일) 이틀간 산양스포츠파크 인조A,B구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토영리그 8팀(통영, 해마, 유니콘스, 견우, 화랑, 피닉스, 연화, 현대)과 한산리그 4팀(통영, 산양, 시글스, 현대)이 참가했으며, 토영리그는 조별 리그 후 각 조 1, 2위가 준결승에 진출해 서로간의 자웅을 겨뤘고, 한산리그는 풀리그 후 최다 승점순으로 순위를 결정했다.

그 결과, 토영리그는 피닉스쿨럽과 유니콘스클럽이 결승에서 만나 피닉스가 2 : 0으로 유니콘스를 꺽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한산리그는 4팀이 풀리그 후 승점이 가장 많은 현대클럽이 우승을 차지하고 통영클럽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개인상 부분에서는 토영리그 최우수선수상에는 피닉스클럽 강효준 선수가 받았고, 우수선수상에는 유니콘스클럽 장지수 선수가 받았다. 한산리그에서는 최우수선수상에 현대클럽 배희성 선수가, 우수선수상에는 통영클럽 박성우 선수가 각각 수상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13 [13:57]  최종편집: ⓒ 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영시, 창원지검 통영지청과 업무협약(MOU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