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년 통영시 가족봉사단 발대식 가져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봉사활동
 
편집부 기사입력  2018/03/13 [17:26]

통영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성명만)는 지난 3월10일 통영시청 회의실에서 2018년 통영시 가족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통영시 가족봉사단은 통영시자원봉사센터에서 매년 운영하는 봉사단으로 부모·자녀 등으로 구성된 가족단위의 자원봉사자들이 모여서 봉사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자율적으로 활동하는 봉사단이다.
 
올해 가족봉사단의 참여 인원은 총 10가족 29명이며,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매월 1회(연 9회)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발대식에 참여한 가족봉사자들은 자원봉사 기본교육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각자 가족들을 소개하고 활동포부를 밝히며 서로 간에 결속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서병원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장은 "가족봉사단 활동을 통해 따뜻하고 사랑이 가득한 가정으로 성장하고, 나아가 지역사회의 공동체 가치를 향상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며 가족봉사단의 활동을 응원했다.
 
성명만 행복나눔과장은 "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은 언제, 누가하더라도 필요한 일이지만 특히 가족으로 구성된 가족봉사자분들의 활동은 통영시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큰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한 해 동안 건강하고, 즐거운 봉사활동을 당부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13 [17:26]  최종편집: ⓒ 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영고려병원, 사량도에서 의료봉사활동 펼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