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고등학교 이종신 교사, 교육부 장관 표창 받아

나이스 효율적 활용과 운용 통해 업무처리 효율성 제고에 기여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1/17 [15:08]

동원고등학교 이종신 교사, 교육부 장관 표창 받아

나이스 효율적 활용과 운용 통해 업무처리 효율성 제고에 기여

편집부 | 입력 : 2018/01/17 [15:08]

경남 통영의 동원고등학교(교장 황차열) 이종신 교사가 나이스의 효율적 운용에 기여한 공로로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 황차열 교장이 이종신 교사에게 표창장을 전수했다.      © 편집부

이종신 교사는 교무업무시스템이 CS에서 나이스로 이관될 때부터 학교 나이스 업무를 맡아 현재까지 적극적으로 활동했으며, 또한 나이스의 효율적 활용을 위해 나이스 현장 자문단 활동을 해 왔다. 더불어 사용자 교육, 매뉴얼 개발 등의 사용자 지원활동을 통해 나이스 운용 확대 및 현장 적용에 기여한 바 있다.
 
이 교사는 10여년의 기간 나이스 현장자문단 활동, 전국 나이스자문단 워크숍, 다수의 경남 나이스자문단 협의회 등에 참석해 자문단 위원들 간에 많은 의사소통과 정보교류를 통해 나이스업무가 원활하게 운용되도록 노력했다.
 
또한 수년간 쌓아온 나이스 업무 경험을 살려 교내 나이스 정착을 위해 다양한 연수를 실시하고 교내 나이스 운용에도 기여했으며, 꾸준히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적인 활동으로 나이스 업무처리 효율성 제고에 노력해 온 것이 이번 교육부 장관 표창이라는 영예를 안았다는 평가다.
 
이종신 교사는 이번 표창 수상에 대해 "나이스 현장지원단으로 활동하면서 배운 것이 많다. 항상 여러 학교 선생님들께 도움을 드리게 돼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항상 노력하는 교사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