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 '올해의 칭찬주인공, 이순훈 쌀나라유통 대표' 선정

통영시새마을부녀회, 칭찬한마당축제 열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17/11/29 [19:00]

새마을 '올해의 칭찬주인공, 이순훈 쌀나라유통 대표' 선정

통영시새마을부녀회, 칭찬한마당축제 열어

편집부 | 입력 : 2017/11/29 [19:00]

경상남도새마을부녀회(회장 김소현)가 주최하는 2017 칭찬한마당축제가 지난 27일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올해 통영시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옥자)에서 추천하는 칭찬주인공으로는 이순훈 쌀나라유통 대표가 선정됐다.
 

경남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아름다운 사회 만들기! 칭찬과 선행나눔 운동’의 일환으로 칭찬강연회, 칭찬캠페인을 실시하고 시군에 1명씩 칭찬주인공을 선발해 칭찬한마당축제를 개최한다.
 

이순훈 쌀나라유통 대표는 경로당 중식 나눔, 명절맞이 성품 나눔, 사랑의 김장담가주기 등 지역의 봉사활동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쌀, 고춧가루 등 필요한 물품과 성품을 지원하며 20년째 다양한 지역행사에 참여 및 도움을 줌으로써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다.
 
또 무전동 쌀나라유통을 운영하면서 많은 거래처와 신의를 시키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정확하게 업무시간을 시키며 영업 개시 및 종료하며, 손님들을 친절이 맞이하고 성실히 일하면서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주로 인정받고 있다.
 
이에 이득순 무전동새마을부녀회 회장이 칭찬주인공으로 사연을 신청했으며, 올해 총 4명의 추천자 중 올해의 칭찬주인공으로 선정되게 됐다.
 
김옥자 시부녀회장은 "우리 주변에는 칭찬받아 마땅한 좋은 이웃이 많이 있다"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칭찬하기 운동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