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거북선관광, 도산면 어르신 목욕봉사 및 점심식사 제공
행복한 추석맞이 목욕나들이
 
편집부 기사입력  2017/09/30 [15:37]


통영 소재의 거북선관광여행사(대표 김종명.강정희)는 지난 9월28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도산면(면장 이은주) 관내 어르신 35명을 대상으로 어르신 목욕나들이 행사를 실시했다.
                                                             

2010년부터 빠짐없이 매년 명절마다 실시하고 있는 이 행사는 거동이 불편하고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을 모시고 목욕을 시켜드리고 맛있는 점심을 대접하는 행사로, 이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차량을 이용해서 각 마을로 모시고 갔다가 식사 후에도 마을 입구까지 모셔다 드리고 있다.
     

또한 이번 목욕봉사에는 도산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달필) 회원들도 동참해 어르신들의 등을 밀어주고 말벗까지 해드려 보다 정이 넘치는 행사가 됐으며, 참여한 어르신들도 "정말 개운하고 즐거운 하루였다"며 연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김종명 대표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끼고 뿌듯하다"며 소감을 전했으며, 이은주 면장은 매년 명절마다 꾸준히 어려운 어르신을 위해 따뜻한 사랑의 정을 베풀고 있는 ㈜거북선관광 대표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지속적인 사랑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9/30 [15:37]  최종편집: ⓒ 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통영농업기술센터 '5070 남성 웰빙 요리교실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