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유한국당 통영고성 당협 워크샵, '새로운 도약' 다짐
 
편집부 기사입력  2017/05/24 [22:41]

자유한국당 통영고성 당원협의회(위원장 서필언)는 지난 5월23일(화) 오후 1시30분부터 6시까지 광도면 죽림 소재 동경호텔 세미나실에서 당 소속 도 및 시.군 의회의원과 운영위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샵을 개최했다.
 

서필언 위원장은 이번 워크샵의 의미는 제19대 대통령 선거과정에 일부 의원과 당원이 탈당과 복당을 반복하는 과정에서 흐트러진 당내 분위기를 쇄신하고, 자유한국당의 정통 보수정당으로서의 위상을 재정립하는 한편, 1년 앞으로 다가온 지방선거에서 필승의 각오를 다지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워크샵에서는 정규제 한국경제신문 논설고문의 '‘지역발전과 지역화합을 위한 정치인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고, 이어 서필언 위원장의 '제19대 대통령 선거를 통해 나타난 지역여론 분석 및 대책'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그리고 도 및 시, 군의원, 운영위원, 당협위원장이 함께 하는 자유토론이 이어진다.
 
서필언 위원장은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지역의 정확한 민심을 당의 운영에 충분히 반영할 것이며, 당 소속 의원들이 솔선수범 해 지역 현안에 적극 대처하고 지역민과의 소통을 대폭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히고, "자유한국당이 지역에서부터 새롭게 태어나는 모습을 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24 [22:41]  최종편집: ⓒ 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통영제일중기 연말연시 '이웃돕기 쌀' 광도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