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국제음악재단, 경남 최초로 문화릴레이티켓 참여

편집부 | 기사입력 2023/04/25 [20:45]

통영국제음악재단, 경남 최초로 문화릴레이티켓 참여

편집부 | 입력 : 2023/04/25 [20:45]

▲ 통영국제음악당 전경     ©편집부

 

통영국제음악재단(이사장 천영기)이 올해부터 한국문화정보원이 운영하는 국·공립 공연단체 티켓 할인 협력 서비스인 '문화릴레이티켓'에 참여한다. 

 

문화릴레이티켓은 참여 공연장의 관람 티켓을 구매하면 향후 다른 공연 관람 시 동반 1인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주는 티켓 할인 협력 서비스이다. 

 

국립오페라단, 예술의전당, 성남아트센터, 안산문화재단 등 17개 단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통영국제음악재단은 경남 지역 최초로 문화릴레이티켓에 참여한다.

 

통영국제음악재단의 문화릴레이티켓 할인 공연은 5월20일 개최되는 마사야 카메이 피아노 리사이틀을 시작으로 손민수의 베토벤 콘체르토I, II(6월17~18일), 백혜선 피아노 리사이틀(6월24일) 등이다. 

 

더불어 한국문화정보원 문화포털에서는 통영국제음악재단의 공연 초대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초대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문화포털 홈페이지 ‘문화알리미 – 문화이벤트’ 메뉴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문화릴레이티켓 할인방법은 각 공연장의 공식 누리집 및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문화릴레이티켓 할인 권종을 선택하여 예매한 후, 공연장 티켓 수령 시 문화릴레이티켓 인증을 확인받으면 된다. 

 

이전 관람 티켓은 2022년 1월 이후의 티켓부터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초대권과 전시권은 사용할 수 없다. 

 

문화릴레이티켓 인증이 어려운 경우에는 현장에서 할인 티켓을 취소하고 정상 가격으로 재결제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