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교육지원청, 5일 '청렴 다모임' 실시..."청렴 경남교육은 소통 공감부터"

편집부 | 기사입력 2022/12/05 [18:19]

통영교육지원청, 5일 '청렴 다모임' 실시..."청렴 경남교육은 소통 공감부터"

편집부 | 입력 : 2022/12/05 [18:19]


경상남도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숙)은 5일 지원청 3층 늘해랑실에서 청렴하고 소통, 공감하는 경남교육 실현을 위해 교육장과 소속 전직원이 모인 가운데 ‘청렴 공감 다모임 및 직장교육’ 시간을 가졌다.

 

이날 다모임은 12월 생일자 축하를 시작으로 ‘직장 내 갑질 근절’과 ‘공직자 이해충돌방지법’ 관련 청렴연수, 4세대 지능형 나이스 구축에 따른 나이스 주요 개편사항 전달 교육 및 2023. 통영교육 계획 수립을 위한 직원 다모임 토론을 실시했다. 

 

김경숙 교육장은 각 부서 팀별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후 가진 인사말을 통해 "오늘 다모임을 통해 더욱 더 소통 공감하는 민주적인 문화를 조성하고, 특히 2023년 통영교육 계획 수립을 위해 직원들의 다양하고 적극적인 의견 나눔이 통영교육 발전에 밑거름이 된다"며, "정말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면서 다모임을 마무리했다.

 

통영교육지원청은 정례화되고 형식적으로 진행되던 월례회를 대신해 2019년부터 청렴하고 소통하는 직장문화 정착을 위해 소통하고 토의하는 방식의 '다모임'을 실시해 소속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