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도면 죽림자율방범대, 취약계층 방충망 교체 봉사활동

관내 독거노인 등 22가구를 직접 방문해 방충망 교체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5/16 [23:17]

광도면 죽림자율방범대, 취약계층 방충망 교체 봉사활동

관내 독거노인 등 22가구를 직접 방문해 방충망 교체

편집부 | 입력 : 2022/05/16 [23:17]


통영시 광도면 죽림자율방범대(대장 김근수)는 지난 15일, 본격적으로 다가오는 하절기를 대비해 관내 독거노인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한 방충망 교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방충망 교체 봉사활동은 광도면행정복지센터(면장 김익진)를 비롯한 통영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병두), 설악창호(대표 한철규)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죽림자율방범대원 30여명은 4개팀으로 나눠 관내 독거노인들의 노후화된 방충망의 묵은 때를 깨끗이 씻고 새 방충망으로 교체했다.

 


김근수 죽림자율방범대장은 "작년에 시범으로 해 보았던 방충망 교체 봉사활동이 매우 보람 있어서, 올해에는 광도면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여름을 선물해 드리고 싶었다.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활동에 적극 동참해 주신 대원들과 광도면, 장애인복지관, 설악창호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전했다.

 


김익진 광도면장은 "항상 지역사회 범죄예방 및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죽림자율방범대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광도면 죽림자율방범대는 2021년 통영시 우수 자율방범대로서 주기적인 방범순찰 활동뿐만 아니라 죽림상점가 코로나19 안심방역 봉사활동, 각종 축제 및 행사 시 교통통제 지원 등 지역사회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