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기계, 설 맞이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 통영시에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1/25 [00:13]

한유기계, 설 맞이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 통영시에 기탁

편집부 | 입력 : 2022/01/25 [00:13]


지난 1월21일 통영시 정량동 소재 한유기계 박평조 대표가 통영시를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한유기계는 수산양식 유압자동화 기계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수산물 채취기, 세척기 뿐만 아니라 해상용 크레인 등의 주문 제작과 유압부품 등 해외기계 수입 판매를 하고 있다.

 

정량동주민자치위원장을 역임한 박평조 대표는 지난해 설, 추석 명절에도 각 500만원씩 1000만원을 통영 행복펀드에 기탁하는 등 평소에도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성금 기탁에 대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최근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성금을 기탁해 주신 한유기계 박평조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관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시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보내주신 소중한 뜻을 잘 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기탁 받은 성금은 지역연계 모금 사업인 '살고 싶은 통영 행복펀드'로 적립해 통영시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계층에 지원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