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립·충무·꿈이랑도서관 비대면 독서교실 수강생 모집

도서관별 각양각색 비대면 겨울독서교실 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1/06 [11:31]

통영시립·충무·꿈이랑도서관 비대면 독서교실 수강생 모집

도서관별 각양각색 비대면 겨울독서교실 운영

편집부 | 입력 : 2022/01/06 [11:31]


통영시 통영시립도서관, 충무도서관, 꿈이랑도서관은 오는 1월18일부터 21일까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22년 비대면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 

 

2022년 겨울독서교실은 도서관마다 각각 다른 학년을 대상으로 다른 주제로 이뤄지며 충무도서관은 1~2학년을 대상으로 마음과 감정, 올바른 언어를 표현하는 '네 마음을 말해봐'를, 통영시립도서관은 3~4학년을 대상으로 적정기술, 업사이클링을 알아보는 '환경을 지키는 기술', 마지막으로 꿈이랑도서관은 5~6학년을 대상으로 코로나19와 판데믹에 대해 이해해 보고 안전한 생활수칙을 익히는 '바이러스에서 살아남기'를 강의 형태로 관련 도서를 이해하기 쉽도록 실습과 함께 진행한다.

 

독서교실을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되며 수업태도, 활동, 출석 등을 종합 평가해 각 도서관별로 성적우수자 1명에게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을 시상한다.

 

독서교실 참여 희망자는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문화강좌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14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모든 강의는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화상강의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