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3월 확대간부회의'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

강석주 시장 "코로나19 위기상황 극복 위해 맡은 바 업무수행 최선" 당부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3/04 [15:09]

통영시 '3월 확대간부회의'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

강석주 시장 "코로나19 위기상황 극복 위해 맡은 바 업무수행 최선" 당부

편집부 | 입력 : 2021/03/04 [15:09]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3월4일(목), 강석주 통영시장을 비롯한 국·소장,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3월 확대간부회의를 '비대면(온라인) 회의'로 개최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부서별 보고 후, 지난 2월 설 연휴 종합대책 및 수산식품산업 거점센터 착공식, 중앙동 주민자치회 발대식, 각종 용역 보고회 등 현안업무에 최선을 다한 직원들을 먼저 격려했다.

 

이어, 2014년부터 8년 연속 유치한 제57회 춘계대학 축구연맹전 마무리에 만전을 기할 것과 지역경제와 시민들에게 보탬이 되는 행사에 대해서는 빈틈없는 방역 대책으로 시행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통영 소규모 LNG 허브 구축사업이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의 상생형 지역일자리 특화전문 컨설팅 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지역 특성에 맞는 통영형 일자리 모델 개발과 이행방안 마련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과, 지난달 착공식을 개최한 수산식품산업 거점센터 건립의 빈틈없는 추진과 코로나19 백신접종 및 상황관리에도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계속되는 코로나19와의 힘겨루기 상황에서 무한정 시민들의 인내를 요구하기 보다는 시민들이 경제활동을 병행할 수 있는 방안들을 적극 강구하고 봄을 맞아 코로나19 위기상황 극복을 위해 모두 각자 맡은바 업무 수행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