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을 모집합니다

통영시 청년 모두가 청년정책을 아는 그날까지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1/15 [18:27]

제2기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을 모집합니다

통영시 청년 모두가 청년정책을 아는 그날까지

편집부 | 입력 : 2021/01/15 [18:27]


통영시는 청년정책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청년들이 정책을 알고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한 '제2기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을 지난 1월8일부터 2월5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제2기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으로 위촉되면, 통영시 청년정책 홍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매체에 링크해 올리거나 각종 청년정책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청년으로, 청년정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고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 가능한 △통영시에 주민등록을 둔 청년 △통영시 소재 사업장 또는 대학에 다니는 청년 △통영시 소재 청년단체 등에서 활동하는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으로 위촉되면 2021년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활동기간 중에는 소정의 활동지원 원고료를 지급하며, 활동 완료시에는 '활동 수료증'을 수여할 계획이다.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으로 활동하려는 청년은 통영시청 홈페이지(www.tongyeong.go.kr) 및 통영시 청년세움 홈페이지(www.tyseum.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통영시청 제2청사 일자리정책과를 방문하거나 이메일(joongsmile@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