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해경, 승진임용식 및 하반기 모범공무원 표창 수여

편집부 | 기사입력 2020/12/31 [14:51]

통영해경, 승진임용식 및 하반기 모범공무원 표창 수여

편집부 | 입력 : 2020/12/31 [14:51]

▲ 모범공무원 표창  © 편집부


통영해양경찰서(서장 김평한)는 2020년 12월31일, 통영해양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승진임용식 및 하반기 모범공무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 승진임용식 (1)  © 편집부


이번 승진임용식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하기 위해서 계급별로 따로 진행했으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돼 경장에서 경사로 특진한 강준(경비구조과) 경사를 포함해 모두 12명이 한계급식 승진했다.

 

▲ 승진임용식 (2)  © 편집부


또한,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정지훈 경감은 현재 수사과 형사계장으로 선박방화 및 선박침입 특수절도사범 긴급체포, 드론을 활용한 양귀비 단속 등 해상범죄 척결을 통한 해상치안질서를 확립한 공을 인정받았다.

 

▲ 특진  © 편집부


김평한 통영해경 서장은 "경찰로서 한 계급 승진하는 것은 영광스러움과 동시에 책임감이 따르는 만큼 어깨에 있는 계급의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고, 정지훈 경감에게도 '축하한다"고 말했다.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정지훈 경감은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돼 매우 영광이며, 앞으로도 해양경찰의 일원으로 현장에 강한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주어진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승진임용자 명단

▲ 경사→경위

경사 정수영(P-58정), 경사 이상휘(고성파출소), 경사 최정우(남해파출소)

▲ 경장→경사

특진 경장 강준(경비구조과)

경장 조해윤(기획운영과), 경장 박양정(기획운영과), 경장 권오관(장비관리과)

▲ 순경→경장

순경 김경오(수사과), 순경 김진철(수사과), 순경 반지윤(1005함), 순경 박소현(1005함), 순경 이명성(거제남부파출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