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복지포털' 8일 개통, 스마트 복지 실현

'통영시복지포털' 통해 맞춤형 복지 제공

편집부 | 기사입력 2020/10/08 [19:01]

'통영시복지포털' 8일 개통, 스마트 복지 실현

'통영시복지포털' 통해 맞춤형 복지 제공

편집부 | 입력 : 2020/10/08 [19:01]


통영시(시장 강석주)의 각종 복지정보를 한 데 모은 통영시복지포털 홈페이지(http://www.tongyeong.go.kr/welfare.web)가 10월8일 개통했다. 

 

'통영시복지포털'은 원하는 복지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포털 서비스로 기관을 일일이 방문하지 않고도 자신이 필요로 하는 복지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한 번에 제공받을 수 있다.

 

통영시복지포털은 통영시를 비롯 23개 관내 유관기관에서 실시 중인, 일상생활, 돌봄, 보육, 건강 등 11대 영역 총 300여건의 복지정보와 신청방법, 서비스 내용 등 상세한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고, 검색사이트에서 '통영시복지포털'로 검색하거나 통영시 홈페이를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통영시 관계자는 "관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간편히 검색해 찾아볼 수 있는 통영시복지포털을 적극 활용하기 바라며, 시민이 원하는 복지서비스를 빠른 시간 내 맞춤형으로 제공해 드러나지 않은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보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는 시 홈페이지, 소식지 등을 통해 '통영시복지포털'을 널리 알리고, 주민이 모이는 각종 회의 시에도 '통영시복지포털' 이용을 적극 권장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