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상공회의소, 정점식 의원과 상공회의소 의원 간담회 열려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8/14 [21:47]

통영상공회의소, 정점식 의원과 상공회의소 의원 간담회 열려

편집부 | 입력 : 2020/08/14 [21:47]

지역경제의 위기 극복에 필요한 현안을 논의하기 위한 미래통합당 소속 정점식 국회의원(통영.고성)과 통영상공회의소 의원과의 간담회가 8월14일(금) 오전 11시, 통영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정점식 의원과 통영상공회의소 이상석 회장 등 상공회의소 의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멍게, 장어 등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제품 개발, 판촉 및 홍보 방안 모색 ▲관내 논·밭등 대대적인 경지 정리의 필요성 ▲해양 정화를 위한 대책 수립 ▲어업 경제 활성화를 위한 양식장 구조조정 ▲유람선 활성화를 위한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상석 통영상공회의소 회장은 "코로나19 사태와 당면한 수해 등으로 지역은 물론 국가가 어려운 시기에 귀한 시간 내 참석한 정점식 의원과 통영 상공회의소 의원들께 감사하다"며,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좋은 의견을 나누고 집약된 의견에 대해 국회의원, 시장, 상공회의소는 물론 유관기관, 단체와 시민들이 힘을 합쳐 실천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정점식 국회의원도 "안건들에 대해 관계기관과 적극적으로 검토해 보겠다"며 "상공회의소 의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알지 못했던 지역 문제들을 파악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상공회의소 의원과의 간담회를 통해 지역경제의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