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산림조합 '제58회 정기총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2/07 [16:05]

통영산림조합 '제58회 정기총회' 개최

편집부 | 입력 : 2020/02/07 [16:05]

통영산림조합(조합장 허일용)은 2월7일(금) 조합 청사 3층 회의실에서 '제58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허일용 조합장과 조합 이·감사, 대의원 등 50여명을 비롯해 강석주 통영시장과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구광수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산림조합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산림조합중앙회장 감사패와 표창장을 수여하고,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권익보호를 위해 헌신적 노력한 유공자에게는 통영산림조합에서 감사패와 표창장을 전달했다.

 


허일용 조합장은 "전·임직원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노력해 안정적 경영기반 구축으로 건전하고 투명한 자립조합으로 우뚝 설 수 있는 기틀 마련과 조합원 중심의 조직으로 더욱 더 정착해 조합 경쟁력 강화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오늘 정기총회가 서로에게 격려를 보내는 화합의 자리가 되고, 2020년에도 통영의 산림자원을 더욱 가치 있게 가꾸고 보전하는 다짐의 자리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구광수 본부장은 산림조합중앙회장을 대신해 "조합원 목소리에 한층 더 귀 기울이고 조합원을 위한 산림조합, 회원조합을 위한 중앙회로 거듭나 산림조합 가족은 물론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